다폭세틴 기능은 무엇인가?

다폭세틴 기능

다폭세틴은 우울증과 불안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이다. 편식성 세로토닌 재흡수 자산으로 분류된다. 폴리포세틴은 우울증과 불안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이다. 편식성 세로토닌 재흡수 자산(SSRI)으로 분류되는데, 이는 뇌 속 세로토닌의 상황을 더하면 작동한다는 뜻이다.

세로토닌은 기분, 수면, 식욕, 그리고 다른 육체적인 기능을 조절하는 신경 전달 물질이다. 뇌에서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다폭세틴은 우울증과 불안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다폭세틴이 무엇인가요?

다폭세틴 기능은 우울증, 불안 질환, 그리고 다른 내장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입니다. 편식 세로토닌 재흡수 장애(SSRI)로 알려진 특이성에 속한다.

폴리포세틴은 정제 형태로 이용 가능하며 경구 복용된다. 이 약은 일반적으로 음식을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고 하루에 복용한다.

다폭세틴은 어떻게 작용할까요?

뇌 속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하여 폴리포세틴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세로토닌은 기분, 수면, 식욕, 그리고 다른 육체적인 기능을 조절하는 신경 전달 물질이다.

세로토닌이 뇌에서 방출되면, 그것은 변덕스러운 세포에 의해 재흡수된다. 폴리포세틴 작업장은 세로토닌의 재흡수를 차단해 뇌 속 세로토닌의 상황을 증가시킨다.

세로토닌의 이러한 증가는 기분을 완벽하게 하고, 불안감을 감소시키며, 행복감을 증진시킴으로써 우울증과 불안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폭세틴의 기능

다폭세틴 기능은 주로 우울증과 불안증 치료에 사용된다. 아래는 다양한 내부 질환을 치료하는 폴리포세틴의 기능입니다

우울증

폴리포세틴은 일반적으로 우울증 치료에 사용된다. 그것은 뇌 속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우울증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기분을 완벽하게 하고, 슬픔의 열정을 줄이고, 행복감을 증진시킴으로써, 폴리포세틴은 우울증을 가진 개인들이 기분을 더 좋게 느끼고 그들의 일주 생활에서 더 효과적으로 봉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불안병

폴리포세틴은 불안병 치료에도 사용된다. 그것은 뇌 속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불안, 두려움, 그리고 걱정의 열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폴리포세틴은 안정감을 촉진하고 불안 증상을 감소시킴으로써 불안 질환을 가진 개인이 증상을 관리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강박적이고 강박적인 불만

다폭세틴은 강박적 강박장애(OCD)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강박장애는 강박적인 연구와 강박적인 행동으로 특징지어지는 내부 불만이다.

뇌에서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폴리포세틴은 강박적인 연구와 강박적인 행동을 포함한 강박증의 증상을 완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외상 후 스트레스 불만(PTSD)

폴리포세틴은 외상 후 스트레스 불만(PTSD)의 치료에도 사용된다.

뇌에서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폴리포세틴은 플래시백, 고통, 과발진을 포함한 PTSD의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생리 전 불쾌감 불만(PMDD)

폴리포세틴은 생리 전 불쾌감(PMDD)의 치료에도 사용된다.

뇌에서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폴리포세틴은 이상, 기분 변화, 우울증을 포함한 PMDD의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회 불안 불만

다폭세틴은 또한 사회적 불안 불만의 치료에도 사용된다. 사회 불안 불만은 사회적 상황에서 폭력적인 공포나 불안을 특징으로 하는 질환이다.

뇌 속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폴리포세틴은 사회적 상황에 대한 두려움, 사회적 상황의 회피, 땀, 홍조, 맥박과 유사한 신체적 증상을 포함한 사회적 불안 불만의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소가 두려울때

다폭세틴은 공포증 치료에도 사용된다. 두려움 불만(fear consent)은 예기치 못한, 예상치 못한 두려움 공격으로 특징지어지는 질환이다.

뇌에서 세로토닌의 상황을 추가함으로써, 폴리포세틴은 빠른 불의 반짝임, 땀, 그리고 셀프로 하는 전립선 마사지 방법과 같은 관련된 신체적 증상뿐만 아니라 공포 공격의 빈도와 융통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폭세틴의 부작용

모든 세부 사항과 마찬가지로, 다폭세틴 기능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폴리포세틴의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 두통, 어지럼증, 구강 건조가 포함된다.

폴리포세틴의 더 심각한 부작용으로는 자살 연구, 동요, 조증이 포함될 수 있다.

또한 폴리포세틴은 MAOI 및 기타 SSRI를 포함한 특정 약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 폴리포세틴을 복용하는 사람은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복용 중인 다른 약물에 대해 의료 제공자와 상의해야 한다.

결론

다폭세틴 기능은 우울증, 불안장애, 그리고 다른 정신질환의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이다. 뇌에서 세로토닌의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폴리포세틴은 이러한 증상들을 완화시키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폴리포세틴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잠재적인 부작용을 알고 있어야 하며 자살 생각이나 행동의 징후를 면밀히 관찰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폴리포세틴 복용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적합한 약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건강관리사와 상의하세요.